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11일 견본주택 오픈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11일 견본주택 오픈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2.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가 오는 2월 11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수완지구 명문학군 중심에 위치해 있다. 신창초등학교, 수문초등학교, 신창중학교, 광주진흥중학교, 수완하나중학교, 광주진흥고등학교, 첨단고등학교, 수완고등학교 등에 도보로 통학 가능하며, 학원가도 즐비해 있다. 또한, 남부대, 광주과학기술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교통 편의성도 우수하다. 호남고속도로 산월 IC를 통한 광역 교통망과 무진대로 제2순환로 연계로를 이용해 광주 전 지역에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향후 광주도시철도 2호선이 2024년 개통 예정이다.

수완롯데아울렛, KS병원, 광주수완병원, CGV, 메가박스, 대수 은행, 스트리트 상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 및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광주의 문화예술 자원을 고부가치 사업으로 육성하고자 추진 예정인 복합문화단지가 단지 바로 앞에 조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생태휴양공원, 수문1공원 등 자연친화적 생활환경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친환경단지로 조성해 자연환경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으며, 전 가구 지하주차로 지상에 차량 통행이 없는 안심단지로 설계될 예정이다. 스마트한 생활을 지원하는 홈 IOT, 바이러스에 안심할 수 있는 현관 에어클린 시스템, 세대별 창고,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소비 트렌드는 효율적인 공간 구성과 함께 도시와 전원생활이 공존하는 웰빙라이프가 핵심"이라며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도심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