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생명 나눔 온(溫)택트' 헌혈 캠페인
SK에코플랜트, '생명 나눔 온(溫)택트' 헌혈 캠페인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1.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SK에코플랜트가 SK그룹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인 '생명 나눔 온(溫)택트’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그룹이 혈액부족 해소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진행하며 멤버사 구성원, 협력사, 사회적 기업, 일반 시민들까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헌혈 캠페인이다. SK그룹은 헌혈자 1인당 5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취약계층 혈액암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SK에코플랜트는 구성원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블러드 데이(Blood Day)'와 '헌혈 반차'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블러드 데이는 헌혈버스가 사옥 및 현장에 직접 찾아와 구성원들이 헌혈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과 19일에 각각 서울 종로구 관훈사옥 및 수송사옥과 인천 루원시티 SK리더스뷰 현장에서 블러드 데이를 진행했다.

헌혈 반차는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오전·오후 중 휴가를 쓰고 집 또는 사무실 근처의 헌혈의 집에 방문해 헌혈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 특별 휴가 제도다.

헌혈에 참여한 SK에코플랜트 구성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원활한 혈액수급과 함께 혈액암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