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그룹, 컬러 트렌드 북 '커버올' 발간
노루그룹, 컬러 트렌드 북 '커버올' 발간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2.01.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노루그룹의 노루페인트 컬러 전문 연구기관 노루서울디자인스튜디오(NSDS)가 컬러 트렌드 북 '커버올(COVER ALL Vol. 6)'을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발간되고 있는 커버올은 삶의 큰 변화에 대한 부분과 디자인, 컬러, 소재 활용에 있어 다층적인 접근을 시도해 왔다. 

이번 여섯 번째 커버올은 'better option'을 주제로, 우리 삶과 관련된 여러 선택지들 중에 우리의 삶과 환경을 위해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대를 살아가는 최선의 방법론임을 이야기하고 있다.

옻칠공예가 허명욱 작가의 실제 작품이 적용된 아트북 30권과 하드커버로 제작된 디자인 북 100권 한정으로 발간되는 이번 호는 국내 10꼬르소 꼬모 서울(10CORSO COMO) 청담점, 삼성 리움미술관,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 허명욱 쇼룸(한남동), 갤러리아 허명욱에서 판매된다.

해외 독자를 위해 일본 동경 츠타야 서점(긴자6, 다이칸야마)과 이태리 밀라노 아르마니리브리(ARMANI LIBRI)에서도 동시 판매된다. 허명욱 작가의 작품이 포함된 커버올+아트북은 2월 7일부터 허명욱 작가의 한남동 작업실 카페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호에는 허명욱 옻칠공예가를 비롯해 아트놈, 미슐랭 2스타 오너셰프 임정식,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방송인 조세호 등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