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만의 혁신적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우편함 디자인 ‘시그니처 월(Signature Wall)’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대표 컬러인 버건디와 블루 컬러를 패턴화한 ‘시그니처 월’이 설치된 로비공간으로 기존 공동주택과 차별성을 높인다는 게 현대건설 의 전략이다. 여기에는 지난해 개발한 힐스테이트 새로운 디자인인 ‘Gen Z’ 스타일의 컬러와 패턴이 적용됐다.
현대건설은 이번 우편함 디자인을 올 3월 입주 예정인 ‘힐스테이트 금정역’에 처음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감동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라며 "‘라이프스타일 리더’로서 입주민들이 사용하는 생활 공간을 현대미술관 같은 예술성 높은 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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