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우편함 디자인인 ‘시그니처 월(Signature Wall)’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시그니처 월은 지난해 개발된 힐스테이트 새로운 디자인인 Gen Z Style의 컬러와 패턴을 적용해 개발한 새로운 우편함 디자인으로, 힐스테이트 대표 컬러인 버건디와 블루 컬러를 패턴화했다.
각 동과 세대마다 총 4가지의 컬러 패턴을 다르게 적용하는 등 각 가구별로 다른 컬러의 시그니처 우편함을 소유하도록 했다.
시그니처 월은 3월 입주 예정인 ‘힐스테이트 금정역’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 리더’로서 입주민들이 사용하는 생활 공간을 현대미술관 같은 예술성 높은 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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