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잔여 가구 선착순 모집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잔여 가구 선착순 모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울 강남3구 중 하나이자 주거 지역으로 선호도가 높은 송파구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들어선다.

(가칭)거여파크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가 짓는 ‘송파거여 위너스파크’는 1차 조합원 모집을 마감한 뒤 잔여 가구를 추가 모집 중이다. 시공 예정사는 두산건설이며 송파구로부터 신고필증을 받고, 지구단위계획 결정 고시를 앞두고 있다.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사업지는 송파구 거여동 일원이며 지하 2층~지상 15층, 총 463가구 규모다. 49㎡, 59㎡, 84㎡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의 4베이, 3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다.

거여·마천뉴타운, 위례 및 하남 등 대규모 개발사업의 호재를 안고 있으며 천마산, 성내천, 송파 둘레길 등 자연 입지도 좋다.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등 잠실 생활권을 누릴 수 있고, 그 밖의 생활·문화·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초중교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명문고교와도 가깝고 단지 내외로 공원을 비롯한 녹지 공간이 조성돼 있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3분 거리의 초역세권 아파트로 잠실은 10분, 강남은 20분 내 진입할 수 있다. 삼성동~신사동을 잇는 위례신사선 연장(예정) 프리미엄과 노면전차인 위례트램(예정) 호재도 있다.

주택홍보관은 거여동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