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 ‘무안 한아름골드’, 14일 견본주택 오픈
10년 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 ‘무안 한아름골드’, 14일 견본주택 오픈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1.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 성내리 일대에 들어서는 '무안 한아름골드'가 오는 14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무안 한아름골드'는 10년 올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로, 거주기간 중 주택수 미포함으로 취득세, 재산세 등의 각종 세금 부담 없이 최대 10년간 안정적인 장기 거주가 가능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주택소유, 거주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또한 시스템에어컨 2대, 중문이 무상으로 설치되며, LG 첨단 IoT시스템을 입주 후 3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어지는 공항로가 인접해있고,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기 위한 무안IC를 가깝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무안초, 무안북중, 백제고, 무안고, 초당대학교 등 학교들이 가깝고 무안읍 중심가에 위치해 하나로마트, 버스터미널, 무안전통시장 등의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불무공원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10년이라는 장기간 동안 새 아파트를 임대 후 내 집처럼 편리하게 거주하고 거주자에게 우선분양권을 부여해 분양전환을 결정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며 “일반 분양 아파트와 동등한 품질의 마감재를 사용했고, 지상 20층 114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