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부산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2월 분양
신세계건설, 부산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2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1.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투시도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신세계건설은 오는 2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605-1·2·5·6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총 1083실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실이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타입으로 구성된다.

부산지하철 1호선과 3호선으로 연결될 강서선(예정), 하단~녹산선(예정) 등 교통호재가 있어 향후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출 전망이다. 단지 앞 르노삼성대로를 이용해 부산 전역은 물론 김해, 창원 등 인접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는 낙동강과 남해바다가 인접한 수변 인근 단지로 조성되며, 주변에는 명지동 근린공원, 해오라기공원, 명지제1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단지에서는 남해바다 조망 등 오션뷰, 가든뷰, 파크뷰, 시티뷰를 누릴 수 있다.

단지는 타입별로 4베이 판상형, 2면 개방 타워형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천장고를 2.5m로 높여 공간감을 극대화 했다. 여기에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ㄷ'자형 주방을 도입하고, 대형 드레스룸, 워크인 현관창고,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성도 확대했다. 또한 피트니스와 멀티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까지 마련할 계획이다.

명원초, 경일중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오션시티 내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중심상업지역 내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스타필드 시티 명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시네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부산신항배후국제물류산업단지, 명지·녹산국가산업단지, 화전일반산업단지, 미음산업단지, 부산신항 등 서부산 주요 산업 인프라가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고, 대출 규제와 재당첨 제한, 실거주 의무 등 아파트에 적용되는 각종 규제로부터도 비교적 자유롭다.

분양 관계자는 "대단지 라이프와 조망권까지 모두 품은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