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2월 견본주택 개관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2월 견본주택 개관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1.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의 견본주택이 오는 2월 개관한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우수한 입지조건은 물론, 도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힐링공간을 구성했다. 광주의 중점 성장 전략 가운데 하나인 문화예술 분야의 핵심이 될 복합문화공간이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다.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수완 롯데아울렛, KS병원, 광주수완병원, CGV, 메가박스, 대수 은행, 스트리트 상권 등 다양한 문화 시설 및 생활 편의 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자리한다. 

또한 호남고속도로 산월IC를 통한 광역 교통망과 무진대로 제2순환로 연계로가 가까워 광주 전 지역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광주도시철도 2호선 개통(2024년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신창초등학교, 수문초등학교, 신창중학교, 광주진흥중학교, 수완하나중학교, 광주진흥고등학교, 첨단고등학교, 수완고등학교 등 다수의 초, 중, 고등학교들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수완지구 명문학군의 중심에 자리하며, 유명 학원들도 인근에 위치해있다.  

아울러 도시 인프라는 물론 생태휴양공원, 수문1공원 등이 단지 인근에 있고, 주거건물 자체도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고려해 외관뿐만 아니라 조경까지 설계한 친환경단지로 조성됐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일대에 조성되며,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