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1월 분양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1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2.27 15: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투시도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아산 탕정지구 중심입지에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가 내년 1월 공급을 앞두고 있다. 

이 단지는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722~725에 지하 3층~지상 13층, 2개 동, 총 399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19~35㎡로 구성된다. 

단지는 이순신대로와 세종평택로를 이용하면 천안 아산 시내는 물론 세종시와 평택시, 수도권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천안 목천에서 아산 염치까지 연결하는 천안아산고속도로(2022년 예정)가 개통되면 경부고속도로까지 접근 시간이 기존 35분에서 15분으로 단축될 예정이다. 

고속철도 천안아산역과 1호선 장항선 배방역과 탕정역이 가까이에 있으며, 이를 통해 서울·수도권 및 전국 모든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설 천안아산역 주변에는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단지 가까이에는 지중해마을이 자리하고 있다.

곡교천의 지류인 용두천이 사업지를 삼면으로 두르고 있고, 집안에서 조망도 가능하며, 수변공원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도보권 내에 아산물환경센터체육공원과 GWP파크 등이 자리하고 있다.

수납 강화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인테리어 적용, ‘ㄱ’자 대면형 주방(일부세대 제외), 기능을 분리한 컴팩트한 욕실 등이 반영돼 실용적이면서도 실내공간을 더욱 넓게 쓸 수 있도록 꾸몄다. 각 가구에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 빌트인 풀옵션이 제공되고, 원격검침시스템, 비디오폰시스템이 적용된다.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아산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는 청약통장없이 청약이 가능하고, 아파트대비 당첨확률이 높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나 실거주 의무도 없다. 아파트에서 제외돼 주택수에 합산이 되지 않으며, 민간임대주택 등록이 허용돼 임대목적으로 최초 분양 받을 시 취득세가 감면된다. 또한, 종합부동산세 다주택자 중과 대상에서 제외된다. 

뿐만 아니라 정부가 지난 9월 일부 공동주택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기로 하면서 대출금리는 2.3~2.5%(기존 3.3~3.5%)로 낮춰 부담을 줄였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역 일대에는 삼성디스플레이1단지 외에 2단지에만 삼성 임직원 외 협력업체 종사자만 약 8만여명이며, 인근 아산 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탕정일반산업단지, 탕정농공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집중돼 있다. 여기에 지식산업센터, 선문대학교 등도 자리하고 있으며, 향후 아산 제2디지털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조성이 계획돼 있다.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는 오는 2023년 12월에 입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태웅 2022-02-12 12:11:17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분양문의/잔여세대 안내 010-5577-8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