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견본주택 23일 개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견본주택 23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2.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평택 멀티 생활권 누리는 최중심 입지
전용 59~84㎡ 중소형 구성… 총 705가구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진흥기업·효성중공업은 경기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582-6번지 일원(공도 승두지구 도시개발구역 A-2블록)에 짓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견본주택을 오는 23일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는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0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281가구 ▲59㎡B 203가구 ▲75㎡ 169가구 ▲84㎡ 52가구다.

단지는 안성과 평택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안성과 평택을 연결하는 38번 국도가 앞에 위치해 두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공도시외버스정류장, 강남행 버스정류장 등도 가깝다.

생활 편의를 높여주는 인프라도 잘 갖췄다. 차량 10분 거리에 스타필드 안성이 위치해 쇼핑·문화생활을 한번에 누리기 좋고, 하나로마트, 공도읍행정복지센터도 인근에 자리한다. 용머리초, 용이초, 공도초, 안성시립진사도서관 등 자녀 교육 여건도 양호하며, 테마파크 안성팜랜드도 가까워 여가 생활을 즐기기 좋다.

직주근접 수요도 기대된다. 인근에는 공도기업단지, 안성공도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하며, 평택브레인시티,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등도 차량으로 약 20분대면 도달 가능해 탄탄한 출퇴근 여건을 갖췄다. 안성테크노밸리,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스마트코어폴리스 등 추가적인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도 근거리에서 추진 중이다.

빼어난 상품성도 갖춰 주거 품격을 높일 전망이다. 4BAY 판상형 혁신설계가 적용돼(일부 세대 제외)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세대 내 광폭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다용도실 등이 마련돼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단지 내부에는 스크린골프가 포함된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GX룸, 작은도서관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내 어린이 집, 키즈룸, 어린이 놀이터 등도 함께 마련돼 아이 키우기에 최적화된 환경도 갖춘다.

청약 일정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29일 2일간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월 6일이며, 정당계약은 1월 17~2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는 안성과 평택을 잇는 최중심지에 들어서는 만큼, 이들 지역에 조성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분양 전부터 문의가 이어졌다”며 “단지 내부 상품부터 커뮤니티 시설까지 주거 가치를 높여주는 요소들도 어우러져 올해 안에 내집 마련에 나서려는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소사동 일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