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청초호·바다·설악산 조망 생활형 숙박시설 ‘속초 하워드존슨’
속초 청초호·바다·설악산 조망 생활형 숙박시설 ‘속초 하워드존슨’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하워드존슨 야경투시도
▲'속초 하워드존슨' 야경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사시사철 산과 바다의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속초는 국내 최고 해양관광도시로 꼽힌다. 특히 청초호는 낮에는 맑은 물결을, 밤에는 도시 불빛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한다.

청초호와 바로 맞닿아 있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숙박시설은 예약이 어려운 편이며, 이중에서도 이른바 ‘로얄뷰’를 가진 호실은 탁 트인 청초호를 낮과 밤 모두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청초호뿐 아니라 동해바다, 설악산을 조망할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 ‘속초 하워드존슨’이 공급된다.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111-1번지외 4필지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22~54㎡, 총 476호실 규모로 들어선다.

'속초 하워드존슨' 사업부지 인근에는 속초 해수욕장, 엑스포 타워, 속초 중앙시장, 대포항 등의 관광시설이 밀집돼 있다. 일부 호실에서는 청초호, 동해바다, 설악산 등을 조망권을 갖추도록 설계된다. 

층고 약 7m의 1층 로비는 속초의 바다를 재해석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2층에는 대규모 멀티 레스토랑을 비롯해 야외 바, 파티룸 등이 제공된다. 또 옥상에는 루프탑 가든도 조성된다.

‘속초 하워드존슨’은 생활숙박시설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 오피스텔 등과 비교해 최근 강화되는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분양 관계자는 “속초의 강남이라 불리는 조양동에서도 청초호, 동해바다, 설악산이 모두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며 “호실에서는 탁 트인 청초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만큼, 많은 투자자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속초 하워드존슨’은 서울 강남과 강원도 속초에서 두 개의 홍보관을 운영한다. 강남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속초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일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