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서 도시형 생활주택 ‘카이튼 대치’ 12월 분양
대치동서 도시형 생활주택 ‘카이튼 대치’ 12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3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튼 대치’ 투시도
▲‘카이튼 대치’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세원투자건업·우원산업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903-29 외 1필지에서 ‘카이튼 대치’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5층, 지하 3층~지상 12층 2개 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56가구(전용 37㎡)와 오피스텔 44실(전용 55㎡),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도곡초를 비롯해 대명중, 휘문중, 진선여중, 단국대사대부중, 휘문고, 진선여고 등 강남 8학군이 인접해 있다. 대치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삼성로와 맞닿아 있어 압구정, 청담, 삼성, 개포 등 강남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청담대교, 영동대교, 성수대교를 이용해 강북으로 가기도 편하다.인근 테헤란로를 통해 잠실-역삼-교대 등지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등도 가깝다. 반포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쉽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선릉역과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한티역 등이 가깝고 향후 파주 운정에서 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코엑스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강남점)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근에 있고 대치 유수지 체육공원, 선정릉 등 문화체육공간도 가깝다.

강남구 삼성동-송파구 잠실동 일원 192만여㎡ 부지에 전시·컨벤션·호텔·실내 스포츠 콤플렉스 등을 짓는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사업이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이다. 인근 삼성역 사거리-봉은사역 사거리 597m 구간을 지하 7층 규모의 복합환승센터와 지상광장 등으로 조성하는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현대차 GBC 건립사업도 2026년 마무리된다.

단지 외부는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외부에서 눈에 잘 띄고 미적 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생활공간 내부는 오피스텔의 경우 전실 복층형 설계를 적용하고, 도시형 생활주택은 실사용 면적을 늘리는 평면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불탑을 비롯해 몰테니, 밀레, 조르다노 등 해외 유명 브랜드 가전 및 가구 등이 적용된다. 가구별 개인 창고를 제공해 수납 활용도를 높인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과 컨시어지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주거시설로 자금조달 계획서가 필요없고, 전매 제한도 없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일대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