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풍무역 파크 트루엘’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풍무역 파크 트루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1~48㎡ 총 215실 규모
▲풍무역 파크 트루엘 조감도
▲'풍무역 파크 트루엘'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김포도시관리공사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2지구 5블록 1롯트 일원에 조성되는 ‘풍무역 파크 트루엘’을 분양 중이다.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1~48㎡ 총 215실 규모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은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역세권에 위치해 2정거장(약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김포대로와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 제1외곽순환도로 진∙출입도 용이해 시내외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위치하며, 홈플러스와 CGV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선수공원과 새장터공원, 장릉산 둘레길, 계양천 등 자연녹지가 가깝다.

단지 바로 앞 풍무역 인근에는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예정), 한강시네폴리스 조성사업(공사중)과 풍무역에서 지하철 두 정거장 거리에 걸포4지구 도시개발 사업까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인근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에 대학병원 및 보건대학원과 4차산업 연구중심의 공학, 경영대학원 등 ‘인하대 김포메디컬캠퍼스’도 조성될 예정이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은 재생에너지(태양광, 지열)를 활용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는 제로에너지 건축물 인증 예정이며, 또한 이 설비를 통해 관리비까지 절감할 계획이다. 일부 가구에는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투룸 평면을 적용했으며 2.6m의 천장고를 통해 개방감과 공간감을 더했다. 또한 주차공간은 100% 자주식으로구성했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은 김포도시관리공사가 시행을 맡고 일성건설이 시공한다. 

분양홍보관은 김포시 유현로 일원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