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12월 분양 예정
현대ENG,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12월 분양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2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 총 460실
천안아산역(KTX·SRT) 역세권 입지...서울 중심권역 빠르게 이동 가능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12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천안아산역(KTX·SRT) 역세권 입지에 있어 불당신도시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 시설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비규제지역 내 전용면적 84㎡의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지하 5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으로 총 460실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로 ▲84㎡A 191실 ▲84㎡B 153실 ▲84㎡C 116실 등 최근 주택 수요자들의 실거주 주거 선호도가 높은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단지는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의 30분대로 소요되어 서울 중심권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2022년 하반기에는 당진~천안 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으로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해진다. 2022년에는 경부선 천안역과 청주공항을 잇는 천안-청주 공항복선전철이 개통 예정이다.

반경 1km 이내에는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모다아울렛, CGV, 불당 카페거리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 단지 가까이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호수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와 직선거리 1.5㎞ 내외에는 설화중, 설화고가 위치해 있다. 불당지구 내 명문학원가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미래형 자동차 부품산업 특화 지역 육성을 위한 ‘천안아산 강소특구 개발’이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해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와 불당지구에 들어서는 R&D 창업·융합지구에는 제조기술융합센터 건립과 연계해 강소특구 캠퍼스가 구축된다. 천안풍세일반산업단지에는 기술사업화 지구가 조성돼 ICT와 자동차 관련 기업 35개사 및 특화 분야 관련기업의 입주 유치를 지원한다. 천안아산 강소특구가 활성화 되면 2025년까지 1578억원의 생산 효과와 더불어 신규 일자리 1155개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체 호실은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전 타입에는 4베이 혁신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이 우수하며, 모든 방과 거실에는 햇빛이 잘 들어 겨울철 난방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일부 타입의 경우 맞통풍 구조가 적용되어 통풍성이 우수하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단지 내 상가도 동시 분양한다. 지상 1층에 15개 호실(예정) 계약면적 2516㎡으로 조성된다. 천안아산역(SRT·KTX) 역세권에 위치해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특히,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불당신도시 내 핵심 인프라 시설로 이미 활성화된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_투시도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