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타레지스 연동’ 12월 분양 예정
제주 ‘스타레지스 연동’ 12월 분양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레지스 연동 광역 조감도
▲'스타레지스 연동' 광역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제주도 부동산 시장이 살아나고 있다. KB부동산 리브온에 따르면 제주·서귀포 주택 매매가는 지난해 11월부터 상승세로 돌아서 올 10월까지 하락 없이 매달 상승했다. 올 1월부터 10월까지 상승률은 3.99%로 작년 전체 상승률(3.12%)를 이미 넘었다. 

청약도 잘된다.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 10월 말 1순위 청약을 진행한 ‘포레나 제주중문’의 1순위 청약 결과 총 169가구 모집에 731명이 접수해 평균 4.33 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주택형이 1순위에서 마감됐다. 최고경쟁률은 23대 1에 달한다.

테라스 특화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은 제주시 연동 핵심 입지에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한 특화설계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고급 주거시설로 주목받고 있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에 투룸 이상으로 구성된다. 연동은 행정∙업무∙상업기능의 중추지역으로 제주도청 등의 공공기관이 반경 1㎞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 및 다수의 국도 진입이 수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메종 글래드 제주호텔에 인접하고 누웨마루거리(구.바우젠거리)도 160m이며, 호텔 및 관련업 종사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노형오거리, 신라면세점,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한라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반경 1㎞ 내에 위치한다.

단지 주변에는 남녕고, 제주제일고, 제주고 등 명문학교는 물론 관련 학원가가 밀집돼 있고, 제주도 제1학원가인 노형학원가도 가까이 있다. 또한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노연로 사이에 위치해 권역별 이동이 수월하다. 인근에는 흘천, 베두리오름, 민오름이 있다. 

140실 가운데 92실을 테라스형으로 설계했다. 전 호실에는 와이드창이 설치돼 제주 시내를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으며 84타입의 경우 고급 마감재의 복층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형 구조로 폴딩 도어 또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된다.

1층 로비에는 호텔식 라운지 카페가 마련되며 루프탑 수변공간과 로프트,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등의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옥상 정원에는 비비큐 파티장이 마련되고 호텔식 조식 서비스와 발렛, 청소 및 세탁, 퍼스널 예약대행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이며, 부동산 규제지역이 아닌 만큼 전매 제한이 없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노형동 일원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