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커뮤니티 갖춘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프리미엄급 커뮤니티 갖춘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투시도. 사진=유탑건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현대사회에서 가장 선호되는 주거 공간으로 꼽히는 아파트는 단지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로 평가된다. 

최근에는 단지 내 커뮤니티가 고급화되는 추세다. 고급 호텔이나 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커뮤니티 시설이 아파트의 가치와 시세에 영향을 주면서, 아파트를 고를 때 중요한 사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라북도 남원시 월락동에서 분양 예정인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커뮤니티로 두고 있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전라북도 남원시 월락동에 위치하며, 4개 동 지하 2층~지상 19층 총 35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84~98㎡의 중대형 규모로 ▲84A 164가구 ▲84AT 11가구 ▲84AP 13가구 ▲84B 132가구 ▲84BP 8가구 ▲90AT 11가구 ▲98A 20가구 등 일곱 가지 타입이다. 청약은 84A·B와 90A, 98A 네 가지 타입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 개의 타입 모두 4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되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조망권도 확보했다. 알파룸, 팬트리 수납공간, 지하 가구 창고를 더해 공간 사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단지에는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라운지 카페, 독서실 등이 갖춰진다. 남원 최초로 개별 현관 입구에 에어샤워와 헤파필터도 무상 옵션으로 제공된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춘향골공설시장 등의 쇼핑 시설을 비롯해 남원의료원, 관공서 등을 도보로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월락초, 한빛중, 남원국악예술고 등의 명품 학군도 가까이 형성돼 있다. 단지 반경으로 춘향골체육공원, 요천산책로 등을 집 앞 공원처럼 이용할 수 있다. 

남원IC 바로 앞에 자리한 위치 특성에 따라 전북 인근 지역 등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KTX 남원역, 남원버스터미널 등 시외 대중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규제지역인 전북 남원시에 단지가 계획돼 있어 전매 제한, 대출, 청약 등의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유리하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에 지역·주택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또는 세대원 및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고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중도금 대출,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금 부담도 적으며 중도금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남원시 향교동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