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까지 20분대…성남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태평 퍼스트힐’
강남까지 20분대…성남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태평 퍼스트힐’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23 12: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태평 퍼스트힐 조감도
▲'태평 퍼스트힐'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경기도 성남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태평 퍼스트힐’은 강남이 20분 만에 연결되는 초역세권 아파트로, 가까이에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기도 성남 수정구는 원도심으로, 쾌속교통망 등 다양한 인프라를 품고 있으며 인근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역 개발의 영향을 받아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인접한 분당, 위례 등에 비해 집값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주거 인프라에 큰 차이가 없어 직주근접을 찾는 비즈니스 수요와 젊은 세대를 비롯해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성남시 수정구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태평 퍼스트힐’은 수인분당선 가천대역과 태평역 더블역세권 입지에 자리한다.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일원에 지하 2층~최대 14층, 11개동, 총 662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으로, 현재 조합원 모집에 순항 중이다. 

단지는 62㎡, 74㎡, 84㎡ 등 중소형 특화평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혁신설계를 적용해 동급대 아파트보다 공간감과 개방감이 뛰어나다. 

내부에는 생활편의를 더하는 최첨단 시스템 설비가 적용될 예정이다. 인테리어에서는 심플하고 은은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한다.  

단지 내에는 풍부한 조경 공간과 어린이공원, 다수의 광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비즈니스센터 및 작은 도서관, 키즈플레이룸, 시니어클럽, 카페테리아 등 고품격 커뮤니티와 단지 내 근린상가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도보 5분 거리에 수인분당선 가천대역이 있어 강남 일대에 2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수서역도 단 두 정거장 거리에 있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성남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도시고속화도로 등 광역 쾌속교통망이 단지 가까이 자리해 있다. 탄천수변공원과 태평공원, 성남종합운동장이 등 단지 가까이에 있고 태평초, 태평중, 성남서초, 가천대 과학영재교육원 등이 단지 주변에 위한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동남로(문정동)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알림이 2021-12-12 12:49:45
성남 태평퍼스트힐 가천대역 초역세권 상담문의
1566-3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