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금일 청약 시작
동부건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금일 청약 시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1.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동부건설은 23일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593-98외 3필지에 공급하는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청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지하 2층~지상 6층 총 90가구 규모이며, 이 중 전용면적 50~81㎡ 2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0㎡ 2가구 △64㎡ 3가구 △67㎡ 7가구 △68㎡ 6가구 △69㎡ 3가구 △81㎡ 2가구 등이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강남권 방배동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강남 명문 학군 입지를 갖췄다. 단지 인근 방현초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동덕여중·고, 이수중, 서초중·고, 방배중, 서울고, 경문고 등 강남을 대표하는 학교가 가깝다.

교통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서울지하철 2호선 방배역과 사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남부순환로 등을 통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고, 가까운 사당IC와 서초IC를 통해 강남 순환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진입도 편리하다. 주변으로 대중교통도 잘 갖춰져 있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성모병원 등은 물론 인근 주요 상권으로 접근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강남을 대표하는 명문 학군을 품은 데다 방배역, 사당역 인근 중심상업지역 이용도 편리하다 보니 분양 전부터 관심이 높았다"며 "인근 녹지도 풍부해 젊은 세대는 물론 은퇴를 준비하는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분들이 문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고,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거주자 및 법인이라면 유주택자도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다.

청약 신청은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며, 정당 계약은 25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