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 690억 규모 포항 죽도동 오피스텔 공사 수주
대우조선해양건설, 690억 규모 포항 죽도동 오피스텔 공사 수주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죽도동 오피스텔 조감도
▲포항 죽도동 오피스텔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우조선해양건설은 690억원 규모의 포항시 죽도동 오피스텔 신축 공사를 수주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북 포항시 죽도동 45의 6 외 10필지에 조성되는 오피스텔 신축공사로 대지면적 약 267㎡, 연면적 약 4만447㎡에 지하 1층~지상 33층 1개 동, 오피스텔 250실 업무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36개월이다.

공사 부지는 포항 상권의 중심지가 포함된 북구 생활권에 속해있다. 2㎞ 안에 영흥초, 항도중, 동지여고, 동지고 등 포항시 내 명문 학군이 밀집돼 있으며 포은중앙도서관과 학원이 사업부지 인근에 있다. 시중은행, 병원, 대형마트, 식당가, 영화관, 전통시장 등 각종 문화·생활 인프라가 인접해 있으며 구포항시북구청, 포항시청 등의 관공서가 위치한다.

새만금포항고속도로 포항 IC까지 차량으로 13분밖에 소요되지 않으며 7번 국도, 31번 국도가 당 사업지를 관통해 포항시뿐만 아니라 영천시, 대구광역시 등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3㎞ 안에 포항여객터미널, 5㎞ 안에 포항역, 9㎞ 안에 포항공항이 위치해 뛰어난 광역 교통망을 확보했다.

서복남 대표는 "임직원의 전사적인 노력으로 전국적인 수주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며 "전국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엘크루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