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 내 상가 분양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 내 상가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내상가 외부 CG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 내 상가 외부 CG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경남 거제에서 1000가구 급 대단지 아파트를 연이어 완판시킨 DL이앤씨가 2019년 분양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의 단지 내 상가 분양에 나선다.

이 상업시설은 경상남도 거제시 빅아일랜드, 고현동 1102번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의 단지 내 상가로서 지하 1층 11개 호실, 1층 22개 호실, 2층 11개 호실 등 총 44개 호실의 점포를 분양한다. 각 점포는 전용면적 기준 37~91㎡ 등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된다.

이번 상업시설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최초로 공급되는 단지 내 상가다. 우선 고정수요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1049가구 입주민이 있으며 바로 인근에 지어지고 있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1113가구를 포함해 빅아일랜드 내 약 3000가구 가량의 주거 수요를 배후에 품게 된다.

DL이앤씨는 상가에 유럽풍의 이국적인 외관 설계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럽 감성의 식음료 매장을 비롯해 브런치카페, 세탁소, 영유아 놀이교실, 학습시설 등을 권장 업종으로했다. 또한 법정 주차 대수의 약 3배에 달하는 총 63대의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했다.

분양관계자는 “거제는 최근 조선업의 호황과 남부내륙철도 등의 연이은 호재로 인해 화려한 시절의 모습을 되찾아가는 중이며, 그 가장 큰 수혜지로 빅아일랜드가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라며 “섬이라는 지형 특성상 자연적으로 항아리 상권을 형성하고 있고 빅아일랜드는 그 메인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 내 상가는 11월 말 현장 투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입찰은 30일에 실시할 계획이며 2022년 7월 입점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거제시 장평동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