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문화재단 2주년 기념, 문화공연 초대 이벤트
반도문화재단 2주년 기념, 문화공연 초대 이벤트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1.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이 설립한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은 설립 2주년을 맞이해 인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와 스테디셀러 연극 '옥탑방 고양이' 공연에 시민 200명을 초대하는 문화공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반도문화재단은 반도건설이 후원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2019년 설립 이후 온라인 콘서트, 전시기획 공모전, 사진ㆍ그림전, 온라인 문화강연 등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2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1주년에는‘시(詩)가 있는 온라인 콘서트-위로’를 기획해 네이버TV 생중계를 통해 시민들과 만나 응원과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2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문화공연을 누리는 장을 마련하고 관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예술계에 힘이 되고자 문화공연 초대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반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사연과 함께 신청 가능하며 서울 및 경기도 거주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신청 사연, 사연이 담긴 사진 등을 접수해 총 100팀(200명)의 시민을 선정해 초대할 예정이며 공연 관람일은 12월 11일(토)과 12일(일) 양일로 연말 시민들이 가족, 연인과 함께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