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학세권 갖춘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 11월 견본주택 오픈
역세권·학세권 갖춘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 11월 견본주택 오픈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광주 남구 봉선동에 초역세권, 학세권 프리미엄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광주시 남구 봉선동 일대에 들어서는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82가구, 실수요자가 선호 중소형 65㎡ A, B타입으로 조성된다.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4베이 설계와 맞춤형 공간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 좋은 주방과 거실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 상가와 옥상정원도 조성된다.

단지는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개통 예정), 도보 2분 내 버스정류장, 단지와 인접한 봉선로, 서문·대남대로를 통해 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제2순환도로가 인접해 시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다.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는 제석초교, 주월중, 봉선중, 문성고, 대광여고, 동아여고, 석산고 등 광주 남구 명문학군에 위치하며, 교육 수준이 높기로 유명한 봉선동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무등시장, 남구청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으며 사업지 인근에 광주기독교병원, 동아병원 등이 위치하고 있다. 푸른길공원, 제석산, 월산근린공원을 도보로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풍암생활체육공원, 풍암호수공원, 사직공원도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교육은 물론, 교통, 생활 등 프리미엄 인프라를 두루 갖춘 광주 최고의 명품 입지에 위치한다고 자부한다”며 “유탑건설의 풍부한 시공 노하우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살려 최고의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광주시 서구 운천로에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