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도약하는 창원 국가산단 내 오피스텔 ‘더샵 라르고’
재도약하는 창원 국가산단 내 오피스텔 ‘더샵 라르고’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20㎡ 240실…고강도 규제 적용 無
신청 기업 근로자에 한해 입주 후 임차비용 지원
▲더샵 라르고_조감도
▲'더샵 라르고'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일원에 선보이는 ‘더샵 라르고’가 무제한 전매와 산업단지 고용지원, 한국산업단지공단의 기숙사 임차지원 혜택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샵 라르고’는 창원시 국가산업단지 내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 ‘신화 더 플렉스시티’ 내 들어서는 오피스텔이다. 부동산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된 창원시 의창구 내 공급되지만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주택과 달리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분양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분양이 가능하다. 아파트와 달리 대출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더샵 라르고’는 창원국가산단, 창원창곡·천선일반산단 입주 중소기업 종사자에 한해 임차지원혜택이 가능한 주거 상품이다. 신청기업 종사자에 한해 임차비용의 80%(1명 최대 30만원)를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지원한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일대에 공급되는 ‘신화 더 플렉스시티’ 내 지상 19~23층에 들어서는 ‘더샵 라르고’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0㎡ 소형 오피스텔 240실로 공급된다.

단지는 KTX 창원역이 반경 약 1.2㎞ 거리에 있고 남해고속도로 동마산 IC와 마산을 연결하는 팔용터널, 창원시를 가로지르는 창원대로 등의 도로망도 가까이에 있어 물류운송이 용이하다.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에 있어 직원들의 출퇴근도 수월하다.

주변으로 팔용근린공원, 등명산, 시화공원, 대상공원, 남산공원 등이 있으며, 스타필드 창원(예정), 팔용동 중심업무 및 상업지역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 내 공용회의실과 휴게실이 마련되며 보육시설, 구내식당, 피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선다. 1층 공개공지에는 선큰, 포켓정원, 커뮤니티스퀘어, 필로티정원 등의 공원화 공간이 조성되고, 휴게정원, 활력정원, 사색의정원, 하늘정원, 피트니스정원, 실외운동기구 등의 테마정원이 조성된다.

‘더샵 라르고’ 오피스텔 전시관은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관람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