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복합, 편리한 입지·상품성·조망권 갖춰 인기
주상복합, 편리한 입지·상품성·조망권 갖춰 인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평택역 역세권 입지에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투시도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상복합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상업용지 또는 준주거지역 위에 들어서 주로 교통·편의 인프라가 뛰어난 지역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데다 단지 내부에는 상가를 비롯한 여러 편의 시설이 함께 마련돼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 주거용지보다 상향된 용적률이 적용돼 초고층으로 들어서기 때문에 우수한 조망권을 갖춘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는 경우가 많다.실제 최근 분양에 나선 주상복합 단지들은 편리한 입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청약시장과 매매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평택역 역세권 입지에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이 공개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은 평택시 비전동 632-4번지 외 41필지(평택 구 군청부지)에 아파트, 오피스텔, 판매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지하 5층~지상 45층, 5개 동 규모로 아파트는 4개 동에 전용면적 84~166㎡, 총 996가구로 구성되며, 판매시설은 오피스텔 동 저층부에 스트리트몰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최고 45층 높이의 초고층 단지로 조성돼 평택역세권 일대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형성하고, 최상의 조망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 동 2층을 브릿지로 연결해 편리한 단지 내 커뮤니티 공유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외관도 갖출 예정이다.

가구 내부는 타입별로 3면 발코니 확장형 혁신평면 설계와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를 도입하고 파우더 공간 중심으로 욕실과 드레스룸을 분리하는 마스터 프라이빗 존을 구성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 극대화했다. 또한 맘스카페, 북카페,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키즈클럽(어린이집), 실버클럽(경로당)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KTX, 경부선, 호남선이 지나가는 평택역 역세권 단지로, 인근에는 SRT지제역이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전국 각지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포승평택선(예정), 서해선 직결(예정), 평택 동부고속화도로(예정) 등 평택에 잇따르는 교통개발 수혜도 기대된다.

도보권에는 소화유치원, 성동초, 평택중, 평택고가 자리하고 있고 AK플라자, CGV, 북스리브로, 평택시청, 비전공원 등 편의·녹지 인프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주택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마련되며,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