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구서 남한강·북한강 조망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 공급
전 가구서 남한강·북한강 조망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0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물머리·세미원·양서문화체육공원·생태공원 등 녹지 풍부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 투시도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바다, 호수, 강 등을 조망할 수 있는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조망권 여부에 따라 아파트 가격도 달라지는 추세다. 광교호수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광교중흥에스클래스'의 경우 같은 단지 내에서도 호수가 보이는 매물은 그렇지 않은 매물보다 3억원 정도 비싸게 거래되고 있다.

청약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올해 초 분양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평균 청약경쟁률 20.8대 1을 기록하며 완판됐다. 이 단지는 서해바다와 인천대교를 함께 조망할 수 있어 주목받았다.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242-5번지 일원에 모든 가구에서 남한강과 북한강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가 11월 중 공급된다.

4베이, 판상형 위주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높인다. 아트월 타일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현관 입구에는 호텔 스타일의 건식 세면대가 설치된다. 테라스를 비롯해 재택근무 등 업무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홈 오피스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최상층(복층) 가구에는 다락과 테라스 공간을 설계하고, 가구형 벽체를 활용해 서재로 꾸미거나 여가 및 취미 활동을 하는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구별 현관 대형창고를 비롯해 파워크리닝룸, 대형 드레스룸 등이 제공되며, 음성인식 자동제어와 공동현관 자동개방 등 스마트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단지 인근에 세미원, 두물머리 등 휴식테마공원이 있고 양서문화체육공원, 생태공원 등 풍부한 녹지도 갖췄다. 하나로마트, 양수전통시장, 에코힐링센터, 스타필드하남 등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명문학교로 꼽히는 양서고는 물론 양수유치원, 양수초, 양수중 등을 도보 통학할 수 있다.

경의중앙선 양수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잠실역과 청량리역까지 40분대면 이동이 가능해 서울 출퇴근이 쉽다. 6번국도, 88번지방도, 중부내륙고속도로등 광역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인근 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화도~양평구간(2022년개통예정), 양평~이천구간 (2026년개통예정)이 공사 중이며, 서울(송파)~양평간고속도로(예비타당성 통과)가 개통시 서울까지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더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규모로 아파트 72가구, 오피스텔 18실 총 90가구로 구성되며, 이번에는 아파트만 분양에 나선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