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오피스 설계 ‘송도센텀하이브 오피스’ 공급
라이프오피스 설계 ‘송도센텀하이브 오피스’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0.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실·샤워실 등 기업 스타일 따라 인테리어 가능
▲송도센텀하이브 조감도
▲'송도센텀하이브'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오피스 시장에서 라이프오피스 설계를 갖춘 곳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1인 창조기업과 소규모 회사가 늘어나며 업무와 휴식의 기능이 복합화된 특화 설계 오피스가 각광받는 것이다. 특히 라이프오피스 설계는 업무를 위한 공간 뿐만 아니라 침실, 샤워실 등을 포함해 업무를 하다가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된다.

송도국제도시 중심에서도 라이프오피스 설계가 적용된 최대 규모 복합단지 ‘송도센텀하이브’가 분양 예정이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국제업무단지 B5블록에 송도국제도시 역대 최대 규모인 연면적 약 23만3953㎡, 지하 5층~지상 최고 39층 2개 동으로 들어서며, 더샵 송도센텀하이브 오피스텔 387실, 송도센텀하이브 오피스 1620실, 송도센텀하이브 스트리트몰 192실로 조성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입주자의 용도에 맞게 용도변경이 가능한 섹션오피스로 구성되며, 10평 미만부터 30평 이상까지 마련돼 1인 창조기업은 물론 중대형기업까지 다양하게 입점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프오피스 특화설계가 적용돼 침실, 샤워실 등 스타일에 따라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단지는 인천 서해바다를 비롯해 워터프론트호수가 가까워서 수변 조망이 가능하고, 시티뷰와 연면적 약 37만㎡ 규모에 달하는 송도 센트럴파크도 조망할 수 있는 쿼드러플 뷰를 갖췄다.

'송도센텀하이브'는 송도 국제업무단지에서도 가장 중심에 들어선다. 송도 국제업무단지는 포스코건설 사옥, 연수세무서, IBS타워, G타워 등의 업무시설은 물론 학교와 생활편의시설, 공원 등이 집적된 송도국제도시를 대표하는 지역이다.

국제업무지구역과 센트럴파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접한 도로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와 77번 국도를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또한 GTX-B노선 예정역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안산~인천구간(예정)도 가깝게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연송초, 신정중, 연송고, 포스코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NC큐브, 코스트코, 롯데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CGV, 송도아트센터, 송도컨벤시아 등 쇼핑몰과 문화시설도 가깝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