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송도엘테라스’ 29일 견본주택 오픈
‘더샵 송도엘테라스’ 29일 견본주택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0.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일(화) 오피스텔 청약 접수, 10일(수)~11일(목) 계약
▲광역조감도
▲‘더샵 송도엘테라스’ 광역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오는 29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들어서는 ‘더샵 송도엘테라스’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더샵 송도엘테라스’는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돼 함께 분양에 나선다.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7층, 전용 84㎡, 총 144실, 상업시설은 지상 1층~2층, 81실 규모다. 오피스텔의 경우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 호실 테라스가 적용되며, 상업시설은 트리플스트리트와 연계한 오픈 개방형 점포 배치로 접근성을 높일 전망이다.

분양일정은 오피스텔의 경우 11월 3일(수) 청약 접수, 8일(월) 당첨자를 발표하며, 10일(수)부터 11일(목)까지 이틀 동안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송도국제도시에는 ‘더샵 송도엘테라스’가 위치하는 7공구를 중심으로 바이오 관련 시설 조성 및 기업들의 입주가 계획돼 있다. 단지 바로 앞 도보권에 인접한 SK바이오사이언스의 본사가 송도로 이전할 예정(2025년 계획)으로, 이미 위치한 삼성바이오로직스 및 셀트리온과 더불어 국내 바이오기업 빅3가 모두 송도에 모이게 된다.

또한 ‘K-바이오랩허브’ 구축 최종 후보지로 송도국제도시가 선정된 것은 물론,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지역 내 최초 대학병원인 송도세브란스병원도 2026년 개원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인근에는 글로벌캠퍼스, 연세대 국제캠퍼스, 가톨릭대 송도캠퍼스, 재능대 송도캠퍼스 등 대학교가 다수 위치해 있으며 한국외대 송도캠퍼스, 인하대 송도캠퍼스 등도 예정돼 있어 대학생 및 교직원 수요도 발생, 유입될 전망이다.

‘더샵 송도엘테라스’ 오피스텔은 전 호실 대형 테라스와 홈 사이즈 가구 마당(일부 호실), 가구 창고가 제공된다. 또한 5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와 트렌디한 이면개방 설계(일부 호실)가 적용된다. 상업시설 역시 개방형 설계를 적용해 가시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2층 이용이 편리하도록 에스컬레이터를 배치해 동선을 최적화할 계획이다.

‘더샵 송도엘테라스’는 송도 대표 상권인 트리플스트리트와 바로 맞닿아 있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홈플러스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광역버스 및 시내 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있다. GTX-B 노선이 계획돼 있어 서울 접근성도 향상되며, 송도와 주안을 잇는 주안송도트램이 2026년 개통 예정으로 인천 내 교통 여건도 개선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고 사전 방문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