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리모델링·홈 IoT 결합 ‘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 출시
한샘, 리모델링·홈 IoT 결합 ‘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10.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로 꾸며진 견본주택에서 앱으로 스마트기기를 제어하고 있는 모습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로 꾸며진 견본주택에서 앱으로 스마트기기를 제어하고 있는 모습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한샘은 자사 리모델링 사업 리하우스 상품과 홈 IoT 기기를 패키지로 함께 제안하는 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홈패키지는 한샘의 리모델링 설계 전문가인 RD가 다양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상품과 고퀄에서 운영하고 있는 총 9가지의 홈 IoT 기기를 집안 곳곳에 함께 설계하면, 한샘 시공팀이 리모델링 시공부터 스마트기기 설치까지 진행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스마트홈패키지의 모든 스마트기기들은 고퀄이 운영하는 ‘헤이홈 앱’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조명스위치와 스마트전동커튼&블라인드 제품은 스마트폰을 사용해 원격으로 조명을 키고 끄거나 커튼, 블라인드를 열고 닫을 수 있다. 

또한 요일, 시간 등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면 그에 맞는 자동 제어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스피커를 연동시키면 음성 제어도 가능하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집에서 자주 하는 행동과 불필요한 활동을 원격이나 자동으로 제어 할 수 있다.

외출 중에도 실시간으로 집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홈카메라와 스마트폰 없이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기기 기능을 저장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버튼’ 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추후 스마트도어락, 스마트도어밸, 모션센서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들을 스마트홈패키지에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 출시에 맞춰 한샘은 오는 12월 말까지 ▲조명스위치 ▲스마트버튼 ▲스마트허브 ▲홈카메라Pro ▲인공지능스피커를 포함한 ‘스마트홈패키지’ 설치 고객에게 설치된 ‘고퀄’의 스마트기기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