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급 품격 더한 아파트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호텔급 품격 더한 아파트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투시도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유탑건설이 전라북도 남원시 월락동에서 호텔의 품격과 아파트의 실용성을 겸비한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유탑건설은 전국 33만 주택건설 프로젝트 수행 이력과 함께 호텔 레저 사업까지 진출해 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 등 유탑호텔을 시행·시공·운영하고 있다. 

유탑호텔은 최고급 호텔 서비스 이외에도 외부 입면 설계와 장기 투숙이 가능한 레지던스형 설계로 편리성과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그 결과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0 고객만족부문과 광주매일신문 축제관광대상 숙박업 부문 우수상을 차지한 바 있다. 

▲[사진=남원 월락 유탑유블레스 킹덤 / 유탑그룹 제공]
▲'남원 월락 유탑유블레스 킹덤' 투시도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4개 동, 지하 2층~지상 19층 총 359가구 규모이다. 타입은 84㎡~98㎡의 중대형 규모로, 구성은 ▲84A 164가구 ▲84AT 11가구 ▲84AP 13가구 ▲84B 132가구 ▲84BP 8가구 ▲90AT 11가구 ▲98A 20가구 등 일곱 가지 타입이며 청약은 84A, B와 90A, 98A 네 가지 타입으로 진행된다. 

이 아파트는 호텔 수준의 인프라와 입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인근 춘향골체육공원, 요천산책로 등을 중심으로 남원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를 조성해 녹지 공간은 늘리고 안전은 더한다. 

남원IC 바로 앞에 위치한 단지는 도심과 남원 전역을 잇는 충정로와 인접해 남원 시내 외 어디든 이동하기 수월하며 인근에 롯데마트와 하나로마트 등의 쇼핑 시설이 인접해 있다. 월락초, 한빛중, 남원서진여고 등과 도보 거리로 이동이 가능한 학세권 아파트다. 

내부 공간 설계는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고 별도의 알파룸, 팬트리 수납공간 등을 제공한다. 개별 현관 에어샤워 등의 시설과 지하에는 입주민을 위한 가구별 창고가 추가된다. 호텔 못지 않은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가 비규제지역인 전북 남원시에 들어서는 만큼 전매 제한, 대출, 청약 등의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유리하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에 지역·주택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또는 세대원 및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고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중도금 대출,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금 부담도 적으며 중도금무이자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남원시 향교동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