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도안트위넌스', 계약 3일만에 완판
포스코건설 '더샵 도안트위넌스', 계약 3일만에 완판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0.2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내 용문 1·2·3구역 주택재건축으로 열기 이어가
▲더샵 도안트위넌스 조감도
▲'더샵 도안트위넌스'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포스코건설 시공 ‘더샵 도안트위넌스’가 계약 시작 3일만에 100% 분양을 마쳤다. 대전의 강남으로 떠오른 도안신도시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한데다, 더샵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설계를 갖춘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포스코건설은 대전에서 분양마다 흥행하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지난 18일부터 계약을 진행했으며, 3일째인 지난 20일 전 타입 ‘완판’ 됐다고 밝혔다. 20일 진행된 선착순 계약에서는 아침부터 견본주택 앞에 긴 대기줄이 생겼고, 계약이 끝났음에도 일부 고객들은 잔여 물량 기대에 대기하는 모습도 있었다고 밝혔다.

성재호 분양소장은 “지난주 청약에서 최고 497.2대 1을 기록했으며 청약 이후에도 문의가 쏟아졌다”며 “높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부응할 수 있도록 '더샵 도안트위넌스'가 도안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8·9 일원에 들어서며, 도안신도시 내 희소성 높은 전용면적 84㎡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공급된다.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2027년 개통 예정)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도안생태호수공원(계획), 도안근린공원 등 주변 녹지 공간도 풍부하다. 흥도초를 도보로 갈 수 있고, 대전도안중·고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설비를 설치하고 가구 당 1.45대의 주차 공간도 제공한다.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및 환기 등을 자동제어할 수 있으며, 승강기 내부에 UV-C LED 살균조명을 설치해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한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도 제공된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더샵 도안트위넌스'에 이어 하반기 서구 ‘용문 1·2·3구역 주택’ 재건축을 통해 대전에서 분양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계룡건설과 컨소시엄으로 시공하며, 2763가구 대단지로 일반분양만 1963가구에 달한다. 이들 단지는 관저더샵~반석더샵~목동 더샵리슈빌로 연결되는 ‘더샵 삼각축’ 내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