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 도시철도·백운광장 개발 호재…'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10월 분양
2호선 도시철도·백운광장 개발 호재…'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10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0.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광주 도시철도 2호선 개발과 백운광장 개발 등의 수혜 아파트인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이 10월 분양을 예고했다. 

지난해 광주광역시 남구에 자리한 백운고가 철거 작업이 마무리된 가운데 백운광장 본연의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에 광주시는 오는 2023년까지 도시철도 2호선 공사를 마무리한다는 계획을 수립, 시행하고 있다.

순환선인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구간은 시청과 상무역, 금호지구, 월드컵경기장, 백운광장, 남광주역, 조선대, 광주역을 잇는 17.06㎞ 노선이다. 백운광장 일대는 지하철 2호선 건설뿐 아니라 도시재생사업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시는 새로운 상권 확보를 위해 유스타운 조성 및 도심 재생 뉴딜 사업 프로젝트를 오는 2023년까지 계획하고 있다. 유스타운을 거점으로 옛 보훈병원 부지 일대에 청년복합 플랫폼 구축, 8층 규모의 청년창업지원주택 조성, 백운광장·푸른길공원 연결 공중보행로 조성 사업 등이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은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일원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13층, 아파트 총 21가구 규모다. 

단지는 2.6m의 높은 천정고, 호텔식 욕실, 드레스룸, 다양한 수납 공간과 환기 시스템, 테라스 및 옥탑 공간을 갖췄다. 입주민 편의를 높이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구축됐다. 현관에는 인조강화대리석과 현관카메라, 디지털도어록 등이 설치된다. 펜트하우스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부합하도록 거실에는 대형아트월타일, 포쉐린타일 또는 헤링본패턴강마루, 시스템 에어컨 등을 설치한다.

주방은 와이드형 T자 설계로 아일랜드장과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장, 세라믹타일 주방벽, 렌지 후드 등을 설치하고, 화장실은 호텔식 욕실, 카운터형 세면대, 분리형 샤워부스 및 양변기부스 등이 설치됐다.

단지 인근에 제석초, 봉선초, 주월중, 봉선중, 문성고, 동아여고 등 명문 학세권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으며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광주기독병원, 조선대병원, 전남대병원, 푸른길공원, 남구도심공원(예정), 공중공원(예정), 백운광장 젊음의거리(예정)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봉선로, 서운대로, 대남대로 등 광주 전역 이동이 용이하며 백운교차로, 용산IC 제2순환로, 광주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예정) 진입도 수월하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관계자는 "펜트하우스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펜트윈 타입 주거 형태로 24시간 거주하는 내내 차별화된 멋과 실용성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