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여주역 센트레빌 트리니체' 견본주택 22일 개관
동부건설, '여주역 센트레빌 트리니체' 견본주택 22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0.1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동부건설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299-7 일대에 '여주역 센트레빌 트리니체' 견본주택을 오는 22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총 404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66~76㎡ 175가구가 일반분양이다.

'여주역 센트레빌 트리니체'는 경강선 여주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마트(여주점),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시청, 여주문화원, 여주종합터미널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는 110여 년 전통을 이어온 여주초가 이전 및 신설 될 계획이며, 학교시설복합화 사업으로 수영장, 도서관, 생활문화센터, 체험학습실 등도 함께 건립될 예정이다. 세종초, 세종중, 여주고 등도 근거리에 있다.

단지 설계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은 물론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조성했다. 판상형 맞통풍(일부 가구) 구조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 타입에는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이 구성돼, 집안 곳곳에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마련했다. 주방은 ㄷ자, ㄱ자 등 형태로 동선을 고려해 설계했다.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북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하고, 쉼터와 수목 등 단지 내 조경시설도 아름답게 꾸밀 예정이다.

여주는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제외된 비(非)규제지역으로 일반공급의 경우 청약 자격요건이 비교적 까다롭지 않다. 만 19세 이상의 여주시 거주자는 물론 경기도 및 서울, 인천 거주자도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이고, 지역·주택형 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는 물론 세대원도 1순위로 신청할 수 있고,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특히 당첨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11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선정은 일반분양 물량 중 40%는 가점, 60%는 추첨으로 뽑는다. 당첨자 발표는 9일이며, 정당계약은 22~24일까지 3일간 받는다.

동부건설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견본주택을 사이버로만 운영하며, 당첨자에 한해 공개할 예정이다. 청약 전에는 여주역 센트레빌 트리니체 공식홈페이지에서만 평면 및 인테리어 등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여주시 점봉동 일대에 마련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2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