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인천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1월 분양
한양, 인천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1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0.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양은 인천 청라국제금융단지 최중심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을 11월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주거형 오피스텔은 한양의 주택 브랜드 ‘수자인’ 리뉴얼 후 수도권에서 처음 분양하고 수자인 브랜드의 오피스텔과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펫네임으로 사용되는‘디에스틴’도 최초로 선보여 관심을 끈다.

라틴어로 ‘별모양의’를 뜻하는 에스틴에서 유래한 디에스틴은 이번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 처음 적용되며 일상의 행복과 입주민의 빛나는 위상을 전하는 프리미엄 주거공간으로 조성하겠다는 수자인의 포부를 담고 있다.

인천 서구 청라국제금융단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상 최고 47층 3개동 702호실 규모다. 모든 호실이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용면적 84㎡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34호실 △84㎡B 234호실 △84㎡C 234호실이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최고급 마감재, 수자인 스마트홈 2.0 등 그 동안 한양이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가 총동원될 예정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라국제도시는 대기업이 몰리고 서울행 교통망이 개선 중이어서 이들 호재가 완성되면 수도권 대표 자족형 신도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먼저 하나금융그룹 본사와 계열사가 순차적으로 이전을 마칠 예정이며, 현대모비스 수소연료전지 핵심부품 생산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스타필드 청라(예정)와 코스트코 청라(예정) 조성도 잡혀 있으며, 서울아산병원 컨소시엄이 청라의료복합타운 우선협상자로 선정돼 향후 글로벌 바이오 메디컬 클러스터로 거듭나는 점도 돋보인다.

리뉴얼 된 한양의 주택브랜드 ‘수자인’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수자인은 올 7월 ‘수자인’ 로고 디자인을 10년만에 새로 단장했으며,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수요자들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상품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 한양수자인은 대단지 아파트에는 ‘디에스티지’, 오피스텔과 초고층 주상복합에는 ‘디에스틴’을 펫네임으로 활용해 주택 유형별로 독창적인 가치를 부여하고 다채로운 주거공간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 부담도 덜하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없이 전국에서 청약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청약 가점이 필요한 아파트와는 다르게 전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누구나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