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 ‘안성아양 흥화하브’, 13일 1순위 청약 시작
직주근접 ‘안성아양 흥화하브’, 13일 1순위 청약 시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0.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에 2023년 완공 테크노벨리·스마트코어폴리스 위치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흥화가 안성시 안성아양택지개발지구에 건립하는 ‘안성아양 흥화하브’의 일반공급 1순위 청약을 13일 실시한다. 

아양지구는 안성제1일반산업단지, 제2·제3일반산업단지와 인접하고 있고, 2023년 완공 예정인 23만평 규모의 안성테크노벨리와 미양면에 건립 될 안성스마트코어폴리스도 근접해 있다.

‘안성아양 흥화하브’는 경기도 안성시 아양동에 건립되며 2024년 완공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25층, 4개동으로 총 474가구이며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아양지구는 기존 구도심과 인접해 있으며 남안성IC를 통하면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있다. 서울세종고속도로도 2024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평택-부발선과 동탄-청주공항 계획이 확정됨에 따라 연계된 철도가 없던 안성지역이 직접적인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다.

84형타입에는 3면 개방형설계와 4베이 설계, 팬트리(일부 가구), 가변형벽체가 적용된다. 특히 가구 별로 1개씩 창고가 무상 제공된다. 주방가구와 빌트인가구를 ‘한샘’의 책임시공으로 제공하며,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현관, 팬트리, 세탁실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클린룸과 안방 알파룸 또는 광폭 안방 무상선택과 와이드 조망창이 돋보이는 안방설계(일부 가구), 2.4m 높은 천장고 등을 선보인다.

원패스시스템, 홈IoT, 보안게이트 설치, 에너지절약시스템, 전기차 충전시설 등 최첨단 스마트시스템이 도입되고, 택배차량이 쉽게 통과할 수 있는 2.7m 높이의 지하주차장환경도 조성된다. 재택근무를 위한 사무공간인 오피스와 커뮤니티카페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옥산동에 마련돼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당해 및 기타, 14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20일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