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취미 커뮤니티 갖춘 제주 ‘이안 더 프리미스 노형’
건강·취미 커뮤니티 갖춘 제주 ‘이안 더 프리미스 노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0.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내 희소한 커뮤니티 시설로 관심 높아
▲이안더프리미스노형_조감도
▲'이안 더 프리미스노형'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최근 위드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주택시장에서는 아파트 커뮤니티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외부 활동에 제약이 높아진 상황에서 단지 내에서 취미와 여가 등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우산업개발이 제주시 노형동 일원에서 분양 중인 ‘이안 더 프리미스 노형’은 다양한 편의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주변 노형동과 연동에서 입주를 마친 신축 아파트 대부분이 부대시설이 없거나 협소하다는 점에서 해당 단지의 가치는 더욱 높은 상황이다.

‘이안 더 프리미스 노형’에는 휘트니스 시설을 비롯해 실내 골프연습장을 갖췄다. 어린 자녀를 위한 북카페와 어린이 놀이터도 있다. 또한 가구 당 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주변 아파트의 주차 대수가 가구당 약 1.3대인 점을 감안하면 높은 주차대수다. 

주거 편의성을 높이는 홈네트워크, 똑똑한 현관 수납장과 가구 내 기계식 환기 시스템, 관리척척 고효율 LED 등기구, 살림착착 원스탑 시스템(별도 유상) 등을 설치했다. 주방TV, 부부욕실 비상폰, 안전든든 무인경비시스템, 단지내 CCTV 설치 등 입주민 안전에도 신경 썼다.

'이안 더 프리미스 노형]은 지하 1층~지상 4층 6개동 총 80가구 규모이며, 전용 70㎡A·B 타입과 전용 160㎡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중 전용 70㎡A, 160㎡ 일부만 남아있는 상황이다. 4베이 구조로 통풍과 개방감이 좋고,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보조 주방을 갖춰 공간효율성이 높다.

제주의 강남으로 불리는 노형동에서 선보이는 단지로,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13분여 거리에 위치했으며, 반경 1Km 이내에는 노형 오거리(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오일장, S-중앙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있다. 백록초와 제주서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교육환경도 갖췄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노형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