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주안역 센트레빌’ 보류지 8가구 이달 분양
동부건설, ‘주안역 센트레빌’ 보류지 8가구 이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9.1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3일 해당지역 1순위, 24일 기타지역 2순위 청약 접수
10월 1일 당첨자 발표…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계약 진행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동부건설이 인천 미추홀구 주안5동에 공급한 ‘주안역 센트레빌’의 보류지 8가구를 이달 분양한다고 밝혔다. 최근 입주를 시작한 이 단지는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 인근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주안역 센트레빌 투시도
▲'주안역 센트레빌' 투시도

청약 일정은 9월 23일 해당지역 1순위, 24일 기타지역 1순위, 27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일이며,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안역 센트레빌'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5동 19-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총 1458가구로 구성됐다.

단지가 위치한 곳은 인천 중심부로 지하철 1호선 주안역과 인천 2호선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 할 수 있고,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고속도로 이용도 좋아 인천 및 광역 교통망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홈플러스 CGV 등은 물론 주안역 중심으로 형성된 각종 생활편의시설들이 많다. 반경 1km 이내에 주안북초, 석암초, 석정중, 석정여고, 인천남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주안∙간석역 부근에 형성된 학원가와 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커뮤니티시설 센트웰(Centwell)은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조성됐다. 헬스·GX·골프연습장·샤워시설이 들어서는 스포웰(Spowell)과 작은도서관·독서실·멀티미디어실이 조성되는 에듀웰(Eduwell), 카페테리아와 세미나 그리고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컬트웰(Cultwell)로 마련돼 있다.

외관은 저층부와 측벽 등에는 특화디자인이 적용돼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트렌디한 색감을 적용했다. 단지는 남동·남서향으로 배치해 일조량과 조망이 우수하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조정대상지역인 인천 미추홀구에서 분양하는 새 아파트는 전매제한이 소유권 이전 등기시까지 강화됐지만, '주안역 센트레빌'은 바로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등기 후 전매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