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오션뷰 생활형 숙박시설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
파노라마 오션뷰 생활형 숙박시설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9.1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파노라마 오션뷰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을 확보한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시변리 일원에 지역 내 최고 20층으로 조성되는 생활형 숙박시설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지하 2층~지상 20층, 366실의 규모의 A/B/C 타입으로 건립되며, 교보자산신탁이 책임 준공을 담당한다. 

테라스 설계를 도입해 파노라마 오션뷰가 제공되는 이 단지는 ▲A타입 전용 24.70㎡ 298호실 ▲B타입 전용 40.23㎡ 34호실 ▲C타입 전용 61.59㎡ 32호실로 이뤄졌으며 장∙단기 투숙객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임대사업이나 숙박사업이 가능하고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의 제한을 받아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비주택인 만큼 매입 시 분양가의 약 60~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거주지와 무관하게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세금 부담도 최소화할 수 있다.

최근 양양 죽도해수욕장을 비롯한 지역 일대가 양질의 파도를 즐기려는 서퍼들이 모여드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으며, 급증하고 있는 숙박시설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규 분양에 대한 갈증이 컸다. 

동서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7번국도, KTX 경강선 등의 쾌속 교통망이 구축되며 서울과 수도권에서 더욱 가까워진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스카이라운지 클럽과 인피니티풀 등의 서퍼 맞춤형 편의시설을 조성했다.

분양 관계자는 “양양 죽도 해수욕장에 새롭게 들어서는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의 분양이 세컨하우스 장만과 안정적인 임대사업 그리고 양양의 미래 가치까지 아우를 수 있는 기회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