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9월 9일까지 청약접수 기간 연장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9월 9일까지 청약접수 기간 연장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9.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활한 접수 위해 연장..9일 오후 5시까지 접수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지난 9월 3일(금) 견본전시관 오픈과 함께 큰 관심을 모은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가 금일부터 진행한 청약 진행에 수요자들이 대거 몰려들어 청약접수 서버 증설과 함께 청약접수 기간을 연장했다. 

대우건설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36-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생확숙박시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분양 전부터 부산의 중심 서면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입지가치와 비규제 상품으로의 장점까지 더해져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단지다.

지난 3일 견본전시관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금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았는데, 다수의 수요자들이 동시에 몰려들며 원활한 청약접수를 위해 청약기간을 연장한 것.

기존 9월 7일(화)~8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하기로한 청약일정은, 이번 변경을 통해 9일(목) 오후 5시까지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분양관계자는 “예상을 뛰어넘는 청약열기에 수요자들의 원활한 청약접수를 위해 청약 기간을 연장해 진행하기로 했다”며 “현재 청약접수가 여의치 않은 수요자들은 연장된 기간을 참고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의 청약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