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기획·분양 대행 등 토탈서비스 제공…종합 부동산 전문기업 '도시와내일'
사업기획·분양 대행 등 토탈서비스 제공…종합 부동산 전문기업 '도시와내일'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8.2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사업 전 분야에 전문적인 서비스 선보여
“체계적·전문적인 사업분석…최고의 결과 끌어낼 것”
▲(주)도시와 내일_김정기 대표
▲(주)도시와내일 김정기 대표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부동산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전문기업들의 성장세도 가파르다. 이 중에서도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며, 랜드마크 부동산을 공급하고 있는 부동산 전문기업이 있다. ㈜도시와내일이 그 주인공이다.

㈜도시와내일은 부동산 분야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부동산 전문기업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10년 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뤘다.

사업기획에서 분양 대행, 개발 및 사업관리, 입주 및 건물관리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개발 전 과정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부동산 토탈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개발환경 및 시장조사 분석 ▲개발계획 작성 ▲사업성 분석 ▲마케팅 계획 수립 등의 컨설팅 서비스는 장기간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도시와내일은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세종시 코오롱하늘채 센트레빌, 다산신도시 중원 듀플렉스 등 전국 각지의 랜드마크 단지들의 분양대행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 광교신도시 K-TOWER, 남양주시 에코하임 등 개발 및 PM 사업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 또한 오피스텔과 상업시설 등의 입주 및 건물관리를 맡으며 부동산 자산가치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가장 최근 ㈜도시와내일이 사업 개발 및 PM, 분양대행과 입주관리까지 전 영역의 사업진행을 맡은 ‘e편한세상 시티 부평역’ 오피스텔은 우수한 입지에 부평구 최대규모로 들어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으며 청약 당시 평균 7.47대 1, 최고 경쟁률 28대 1의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김정기 대표이사는 “도시와내일은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사회환경과 입지, 관련 법규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전문적인 분석을 수행하고 있다”며 “최근 수행한 'e편한세상 시티부평역'의 분양 성공 기세를 이어 앞으로도 우수한 입지에서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시와내일의 분양대행, 개발 및 PM, 입주 및 건물관리 등 주요 실적과 서비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