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LSI, 100억원 규모 도곡동 주상복합 신축공사 수주
코오롱LSI, 100억원 규모 도곡동 주상복합 신축공사 수주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8.1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곡동 주상복합시설 조감도
▲도곡동 주상복합시설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코오롱LSI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 소재 주상복합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은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02-1외 2필지 일대 1321㎡를 대상으로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의 주거복합시설 1개동을 건설하는 사업이다. 총 공사비는 약 100억원이며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20개월이다. 이달 착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시행은 웨이투고가 맡아 진행한다.

도곡동 주상복합시설은 공동주택 29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경부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와 인접해 있고 지하철 3호선 및 신분당선 양재역과 개통 예정인 GTX-C 등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 여건이 탁월하다. 또한 반경 1km 이내에 다양한 교육, 여가, 생활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다.

코오롱LSI 관계자는 "양질의 신축, 리모델링 사업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수주 실적을 늘리고 있다"며 "코오롱LSI만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 및 서비스 특화를 통해 장기적으로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LSI는 코오롱그룹의 레저 및 부동산 종합서비스 자회사로 호텔·리조트·골프장 운영 등 레저사업과 부동산 개발·운영 컨설팅 및 자산관리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