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12일~14일 정당계약 실시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12일~14일 정당계약 실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8.1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충청북도 청주시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의 정당 계약이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은 앞서 진행한 청약 접수에서 평균 86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현대엔지니어링은 160실 모집에 무려 13만8000여 건의 청약이 몰렸던 만큼 계약에서도 순조로운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당 계약은 분양홍보관에서 실시한다. 당첨자는 계약금(10%) 중 1차 계약금 3000만원을 지정된 분양 대금 납부 계좌에 당첨 호실 및 당첨자 성명을 기재해 무통장 입금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무통장 입금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2차 계약금은 계약 체결후 30일 이내에 납부하면 된다. 분양권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10% 완납 시 전매가 가능하다.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41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은 청주고속버스터미널을 비롯해 생활숙박시설, 판매시설, 문화∙집회시설 등을 갖춘 지하 7층~지상 49층 규모의 하이엔드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 중 생활숙박시설 금회 공급분은 전용면적 165~187㎡ 160실이다.

단지 내 복합쇼핑몰에는 F&B 기능이 강화된 현대시티아울렛이 입점 예정이며, 청주 최초 MX관을 갖춘 메가박스와 다양한 휴식∙문화공간도 함께 들어서 편리한 쇼핑, 문화, 여가 생활을 함께 즐길수 있는 복합문화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탄생할 예정이다. 아울러 바로 인접한 메가폴리스(롯데마트 등), NC백화점 등 상권과 연계해 청주 최대 상권으로 발돋음 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은 실내 공간엔 2.5~2.9m의 천정고에 우물천정까지 적용해 개방감이 우수하고, 현관 창고와 대형수납 복도장, 안방 드레스룸, 알파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아일랜드 식탁과 주방이 11자 형태로 배치된 대면형 공간으로 꾸며지며, 옆으로 통창이 설치돼 환기에도 유리하다. 

오픈 발코니도 각실마다 제공된다. 소정원 가꾸기,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넓은 크기로 설계되며, 탁 트인 조망과 일조권까지 충분히 누릴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거실 전경 이미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거실 전경 이미지

유럽산 대형 세라믹 아트월, 외산 포세린 타일 바닥, 세라믹 식탁, 유럽산 유색수전 등의 마감재를 사용해 생활에 품격을 더했으며,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까지 제공한다. 층간 소음을 감소시키기 위해 기둥식 구조에 더해 일반 아파트 두께(210㎜) 보다 90㎜ 두꺼운 300㎜의 슬래브를 적용했고, 욕실 층상배관 및 로이 24㎜ 창호 등을 설치해 단열 및 소음 차단에도 신경썼다.

단지에는 총 8대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되며, 하이엔드 라이프 및 프라이버시를 위해 각 실 현관 바로 앞에 프라이빗 엘리베이터 홀을 제공할 계획이다. 실당 2.36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총 382대 중 293대를 2.6m의 광폭 주차장으로 계획하고 있다.

단지 최상층인 49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파티연회룸, 옥외 스파&사우나,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또, 조식서비스(딜리버리), 룸 클리닝, 세탁, 방문세차, 파티∙케이터링 서비스 등과 같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해 차별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