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안산선부 한신더휴’ 8월 분양 예정
한신공영, ‘안산선부 한신더휴’ 8월 분양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7.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 전용 59·84㎡ 총 377가구 중 275가구 일반분양
도로망·지하철 기반 편리한 교통환경 ‘눈길’…서울·수도권 접근성 ‘탁월’
▲'안산선부 한신더휴' 조감도.
▲'안산선부 한신더휴'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신공영이 경기도 안산시 선부동2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안산선부 한신더휴’를 오는 8월 선보일 계획이다.

‘안산선부 한신더휴’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99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 전용 59·84㎡ 총 377가구 규모로 이 중 275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주택형별로 ▲59㎡A 218가구 ▲59㎡B 28가구 ▲59㎡C 27가구 ▲84㎡ 104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안산선부 한신더휴’는 서안산IC와 군자IC 등 광역도로망을 중심으로 서해선, 지하철 4호선, 신안산선(2024년 예정)을 품어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한도병원, 고대안산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인접하며 샛터공원, 선부배수지 체육공원 등도 가깝다. 남향 위주 배치 및 4Bay(일부) 설계를 기반으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안산선부 한신더휴’는 서안산IC, 군자IC 등 광역도로망 인근으로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또 서해선 선부역을 비롯해 지하철 4호선 초지역·안산역과 가까워 이를 통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서해선은 경기 부천(소사)에서 안산(원시)을 잇는 노선으로, 향후 대곡-소사선과도 이어질 예정이다.

또 안산·시흥에서 구로디지털단지, 여의도 등을 잇는 신안산선(2024년 예정)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특히 신안산선은 15개 역 중 6곳이 환승역으로 수도권 서남부 일대 핵심 교통수단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초·중·고교 모든 학군이 주변에 위치해 있는 학세권 입지를 충족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 선일초가 있고, 선일중학교, 선일고등학교도 도보권에 자리한다. 인근에 시립도서관인 선부도서관도 자리해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다.

생활인프라도 다양하다. 인근에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마트와 한도병원, 고대안산병원, 안산시청 등이 자리하고 있다. 이에 더해 샛터공원, 선부배수지 체육공원, 선부다목적체육관 등이 가깝고, 약 1km 거리에는 미술관과 오토캠핑장 등을 품은 화랑유원지가 위치해 있다.

안산 라프리모, e편한세상 선부역 어반스퀘어,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등 주변 구역이 재건축사업을 통해 신축아파트로 거듭났거나 공사 진행 중이어서 주거여건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안산선부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