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구리시장애인근로복지센터에 옥상방수공사 지원
강남제비스코, 구리시장애인근로복지센터에 옥상방수공사 지원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7.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선훈 강남제비스코 상무(왼쪽)와 구성서 구리시장애인근로복지센터 센터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강남그룹]
▲권선훈 강남제비스코 상무(왼쪽)와 구성서 구리시장애인근로복지센터 센터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강남그룹]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강남그룹의 강남제비스코와 강남화성은 경기도 구리시장애인근로복지센터에 ‘쿨루프 옥상 차열방수’ 공사를 지원했다고 2일 밝혔다.

구리시장애인근로복지센터는 구리시 장애인들의 복지와 자립을 위한 직업 훈련을 실시하는 곳으로 이번 지원행사를 통해 오래된 건물 옥상의 노후화된 방수기능을 보완하고 실내 온도를 낮춰주는 차열효과를 볼 수 있게 됐다. 강남그룹은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를 통해 2년째 옥상 차열방수 공사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쿨루프 지원 캠페인’은 강남제비스코와 강남화성의 친환경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으로 사회복지기관의 노후화된 시설물을 개선하고 보완하는 캠페인이다.

강남그룹 관계자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해 장애인시설 환경개선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강남그룹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의 친환경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ESG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