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국가·독립유공자에 임차자금 6억원 지원
HUG, 국가·독립유공자에 임차자금 6억원 지원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6.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열린 ‘2021년 무주택 국가유공자·독립유공자 주택임차자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권형택 HUG 사장, 황기철 국가보훈처장, 장경수 주거 복지재단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UG]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열린 ‘2021년 무주택 국가유공자·독립유공자 주택임차자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권형택 HUG 사장, 황기철 국가보훈처장, 장경수 주거 복지재단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UG]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21일 '2021년 무주택 국가유공자 및 독립유공자 주택임차자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6억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지방보훈청 청사에서 개최된 전달식에는 권형택 HUG 사장, 황기철 국가보훈처장, 장경수 주거복지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 출연은 HUG의 최장수 사회공헌사업인 무주택 국가유공자 및 독립유공자 임차자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HUG는 1995년부터 27년째 무주택 유공자에게 주택 임차자금을 지원해왔다.

HUG는 국가보훈처를 통해 작년까지 총 1682가구에 71억원을 지원했으며, 올해에는 국가유공자 및 독립유공자 120가구에 가구당 500만원씩 총 6억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권형택 사장은 "앞으로도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유공자를 예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