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상생 협력 노사협의회 개최
HUG, 상생 협력 노사협의회 개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6.1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형택 HUG 사장(왼쪽), 김세헌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주택도시보증공사지부 위원장(오른쪽)이 노사협의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UG]
▲권형택 HUG 사장(왼쪽), 김세헌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주택도시보증공사지부 위원장(오른쪽)이 노사협의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UG]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경영 현안을 논의하고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기 위해 올해 제2차 노사협의회를 1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노사협의회는 지난 4월 권형택 사장 취임 후 처음 개최하는 자리로 권형택 사장, 이병훈 부사장, 김세헌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주택도시보증공사지부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HUG 노사는 임대보증금보증 가입 의무화와 관련해 국민의 불편을 최소화하면서 직원들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적극 대응하기로 했다. 

또한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임직원에게 접종 당일을 포함해 2일간 유급휴가를 부여하기로 했다. 이상 반응 발생 시 증빙서류 제출 없이 추가 1일의 유급휴가를 주기로 했다. 

권형택 사장은 “이번 노사협의회를 통해 노사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조직발전을 위한 대화의 장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노사 간 상생과 화합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