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 28일 주택전시관 개관 후 청약 돌입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 28일 주택전시관 개관 후 청약 돌입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5.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역세권 ‘안중역’ 호재로 사전관람예약 조기 마감
서해선-경부선 직결…새 아파트 분양에 관심
▲안중역 지앤하임 스테이 투시도
▲안중역 지앤하임 스테이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문장건설이 공급하는 민간임대아파트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가 오는 28일(금)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주택전시관 개관과 함께 28일(금)부터 31일(월)까지 4일간 청약을 받을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화), 정당계약은 2일(수)~5일(토) 진행한다.

또한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사전관람예약 조기 마감으로 인해 주택전시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 관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E-모델하우스’를 통해 세대 내부를 꼼꼼히 확인해볼 수 있으며 입지여건과 단지배치, 평면 등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별도로 제작돼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다. 간편관람서비스는 주택전시관 오픈일인 28일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 29-8번지 외에 들어선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2층∙25층, 10개 동, 총 834가구에 전용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할 계획이다. 단지 내 공원과 율리공원이 연결돼 있는 공원을 품은 아파트인 만큼 청정한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된다.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휘트니스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G.X룸 등 운동시설과 작은도서관, 독서실키즈룸 등 여가 및 교육시설까지 마련된다. 가구 내부에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미세먼지 차단시스템과 실내공기 청정기능을 갖춘 세대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에 안중시장, 홈플러스, 은행, 우체국 등 생활 인프라가 잘 형성돼 있고, 38번 국도를 통해 포승산단과 고덕신도시 등으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전국으로 통하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지난 25일 주택전시관 사전관람예약을 시작한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3일간의 예약일정을 30분만에 조기 마감하는 등 분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관 람예약자에 한해 방문 가능한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856-1번지(송담 하나로마트 옆)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