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양배추 1만 포기 나눔 캠페인 진행
호반그룹, 양배추 1만 포기 나눔 캠페인 진행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5.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실시한 양배추 1만 포기 희망 나눔 캠페인 [사진=호반그룹]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실시한 양배추 1만 포기 나눔 캠페인 [사진=호반그룹]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호반그룹이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배추 농가를 돕기 위해 양배추 1만 포기 나눔 캠페인을 13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명은 '괜찮아 잘 될꺼양, 양배추'로, 양배추의 앞글자 '양'과 '잘 될 거야'라는 문구를 결합해 양배추 농가에 전하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행사에는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담당 사장,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부사장 등 경영진이 동참해 호반파크에서 임직원 양배추 나눔 행사를 가졌다.

또 아브뉴프랑과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 골프계열은 입점한 F&B 브랜드 매장에 양배추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드라이브스루 양배추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호반그룹 계열의 농산물 도매법인 대아청과는 제주도 양배추 농가로부터 총 1만 포기 양배추를 확보했다. 호반그룹은 오는 14일 서초구 푸드뱅크에도 양배추 1500포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양배추는 지난해 12월부터 한파 등 기상악화로 출하가 지연되다가 올해 출하가 몰리면서 가격이 급격히 하락했다. 5월 기준 양배추(3입망/8㎏) 가격은 3440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7%(1만5270원) 넘게 급락했다.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부사장은 “양배추 농가에 작은 희망과 응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