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드림하우스 갤러리’ 오픈
DL이앤씨, ‘드림하우스 갤러리’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드림하우스 갤러리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드림하우스 갤러리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이앤씨가 e편한세상의 가치와 철학을 담은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27일 공개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모두가 꿈꾸는 집 (The House of Dreams)'이라는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 콘텐츠로 구성됐다. 중소형·중대형 평형과 함께 1∼2인 가구에 최적화한 새로운 형태의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도 소개한다. 다양한 주거 형태에 발맞춰 개인 정원과 딩크족 부부를 위한 복층 스튜디오형 등으로 차별화했다.

아울러 그린카페 등 시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조경 컨셉트 ‘드포엠(dePOEM) 가든’, 웰니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컴팩트 피트니스’와 소규모 단위로 문화생활이 가능한 ‘컬처 스튜디오’ 등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전시 콘텐트도 마련했다. 디지털 미디어아트 공간인 ‘드리밍 스테어’와 ‘드리밍 브릿지’도 있으며, e편한세상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다면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프리쇼’도 배치했다.

이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선보이는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와 브랜드의 감동을 소장하는 ‘드림 스토어’도 마련했다.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마이 드림하우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거실·방·욕실·주방 등 고객이 실제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주는 프로모션으로방문 고객만 신청할 수 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29길 5-6에 마련됐으며 오는 7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매주 월요일 휴관) 운영한다.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한 소그룹 투어 서비스만 제공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급변하는 주거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e편한세상'의 총체적인 브랜드 역량과 가치를 구현해낸 최상의 공간"이라며 "항상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꿈꾸는 주거 공간,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