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아파트에 코로나19 방역 서비스
롯데건설, 롯데캐슬 아파트에 코로나19 방역 서비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아파트 어린이 놀이터에서 방역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건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아파트 어린이 놀이터에서 방역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건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6일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아파트를 시작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캠페인 방역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서울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까지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실시한 방역 서비스는 방역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어린이 도서관, 야외 놀이터, 커뮤니티 시설, 게스트 하우스, 주 출입로, 관리사무소 등 입주민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를 공간 케어로 살균하고, 사람의 손이 닿는 집기류, 손잡이 등 마감 소독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롯데건설은 이 같은 방역 서비스 이외에도 '캐슬플러스 서비스'로 다양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캐슬플러스 서비스'는 침구, 욕실, 주방 등 세대 내 청소와 엘리베이터홀, 주차장, 계단, 외부 유리창 청소 등 공용부 청소뿐만 아니라 조경 유지관리 등을 제공한다. 앞으로 나눔 및 배움 캠페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서울을 시작으로 여러 지역의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